HNM KOREA

BOARD

Title 휴양도 레포츠도 포기할 수 없다면 '만트라 사칼라 발리'
Date 2016.09.23 View 1024

휴양도 레포츠도 포기할 수 없다면

Mantra Sakala Resort &  Beach Club  at Bali

[티티엘뉴스] 우리나라 사람에게 발리하면 떠오르는 걸 물어본다면 풀빌라가 말할 가능성이 높다. 그만큼 발리에는 풀빌라가 유명하다.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거나, 절벽에 걸쳐 있고, 전통 사원이 있는 각양각색의 풀빌라가 발리에 있다.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 & 비치 클럽은 휴양과 수상레포츠를 즐기는 데 최적화 한 리조트로 주목받고 있다.

취재협조 l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비치클럽, HNM KOREA
 



발리의 대표적인 해변은 누사두아의 딴중 베노아(Tanjung Benoa)다. 부드러운 모래 입자와 청록색 바다가 압권이다. 과거 어촌이었던 딴중 베노아는 현재 ‘아쿠아 어드벤처’로 뜨고 있는 발리의 새로운 아이코닉(Iconic)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Mantra Sakala Resort)는 그곳에 자리하고 있다.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는 넓게 트여있는 라군 풀과 이어져 있는 풀빌라 또는 거실과 개별 주방이 딸린 스위트로 구성돼 있다. 261개의 객실과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비치 클럽과 헬스장, 키즈 클럽, 스파, 레스토랑 등이 유명하다.

 

#1_ 믿고 쓰는 글로벌 브랜드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 & 비치 클럽은 호주의 만트라 그룹이 발리에서 두 번째로 선보인 호텔이다. 만트라 그룹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숙박시설 운영 기업이다. 호주,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등에서 116개의 호텔과 1만2500개에 이르는 객실을 운영한다. 풀 서비스 시티 호텔와 독립적인 아파트부터 럭셔리한 리조트와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숙박 스타일을 제공하며 레저와 비즈니스 고객의 바람을 충족시키고 있다.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 & 비치 클럽도 레저와 휴양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호텔리조트이다.


현재 만트라 그룹은 발리에서 페퍼스, 만트라, 브레이크 프리와 같은 총 3개의 유명 호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_ 리조트의 자랑 ‘비치클럽’



비치클럽에는 수영장, 키즈클럽, 레스토랑, 헬스클럽, 스파 등이 있다. 크리스토퍼 노담(Christopher Northam)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 총지배인(이하 총지배인 ▼)은 “모든 연령의 일일 입장객에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린 친구들 또한 키즈 클럽과 풀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발리에서 손꼽히는 최고의 헬스클럽과 바다를 바라보는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한 스파에서 완벽한 여행의 정점을 찍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치클럽에는 리조트가 자랑스럽게 여기는 거리가 많다. 우선 발리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사칼라 발리 레스토랑’이 있다. 총지배인은 “딴중 베노아 해변의 끝자락에 위치한 사칼라 발리 레스토랑의 프렌치 요리 아름다운 인도양 전망과 함께 특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칼라 레스토랑은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가 딴중 브노아의 40개 레스토랑 중 맛과 서비스가 1위인 레스토랑으로 선정한 바 있다.



또 비치클럽은 해변과 맞닿아 있어 스노클링, 다이빙, 파라세일, 카약, 보트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해변에서 바다 전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비치클럽에 있는 칵테일과 다양한 종류의 간식을 곁들이면 신선놀음을 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비치클럽은 웨딩 장소로도 유명하다. 아름다운 해변이나 촛불을 밝힌 풀사이드에서 현지의 웨딩플래너 팀이 맞춤 요리와 활동 프로그램, 이벤트를 선사한다. 또 8개의 트리트먼트 스위트가 있는 스파(Spa)에서는 맞춤형 헬스 트레이닝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3_ 교통의 요지… 블레저 족도 선호


만트라 사칼라 리조트는 대규모 행사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최대 650명까지 수용 가능한 6000㎡의 연회장이 있어서 미팅이나 행사가 가능하다. 총지배인은 “모든 미팅 룸은 현대적인 오디오 비쥬얼 장비와 방음 벽, 인터넷을 포함하여 이벤트 진행을 위한 최적의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상의 효율을 내기 위한 비즈니스 센터 역시 운영 중에 있다. 야외에서도 대규모 행사를 치를 수 있는 시설과 운영능력을 발휘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조트 주변 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는 편이다. 발리 응우라이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30여 분의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단체나 개인 모두 신속하게 이동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


이밖에도 리조트에서는 쇼핑과 다이닝, 발리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상점과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출처: http://www.ttlnews.com/article/lodge/1447